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리뷰

부산 사상구 국제식품 / 초원농원 삼락점 - 갈비탕 가성비 맛집 , 주차장 있는 맛집

by 예비 부자 2021. 11.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사상구 낙동대로 1498 (우)46903
지번 삼락동 73-3

에 위치한

국제식품

초원농원 삼락점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영업시간
월~금 09:00 ~ 24:00
월~금 점심시간 12:00 ~ 13:00
휴무일
토,일요일
설당일
추석당일

연락처
051-304-4477 

태그
#국민지원금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사용처 안내
국민지원금 사용처입니다. 특·광역시는 광역단체 내, 광역도는 기초단체(시·군) 내 사용 가능하며 방문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사용처 안내
국민지원금 사용 카드 가맹점입니다. 특·광역시는 광역단체 내, 광역도는 기초단체(시·군) 내 사용 가능하며 방문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기업정보
대표자명
정정교
업종
육류 기타 가공 및 저장처리업 (가금류 제외)
설립일자
1996년 10월 01일

 

왕갈비탕입니다.

커다란 고기가 가득 들어 있어요

뼈에서 고기를 발라내서 잘라놓는데에도

한참 걸릴정도로 양이 많답니다.

 

국물도 아주 진하고 맛있구요 ㅎㅎ

고기를 간장소스에 찍어먹는 맛도

너무 좋구요.

밥도둑입니다.

 

기본반찬들도 너무 깔끔하고 좋았구요.

가게도 넓고 직워분들도 친절하시구요.

주차장도 구비되어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저는 사실 이 갈비탕을 먹어보고

여태껏 태어나서 먹어본 갈비탕 중에 제일 맛있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여태껏 이런 맛을 맛보지 못했었다니 싶었어요 ㅎㅎ

여러분들도 꼭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사실 부산 하면 떠오르는 음식들이 많잖아요.

밀면 돼지국밥 씨앗호떡 해산물 회 등이요

저는 국제식품 왕갈비탕을 꼭 추천드리고 싶네요

 

갈비탕이라는 음식을

평소에 잘 드시는 분들도 있을수도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평소에 많이 먹어본

음식은 아니었어요

갈비탕을 먹어보면 약간 실망스럽거나

허여멀건 국물에 고기가 조금 들어있어서

양이 부족하기도 했구요.

 

이런 생각들이 여기 오시면 싹 사라집니다 ㅎㅎ

 

원래 갈비탕이라는 음식에 대해서도

알아봤어요.

 

또 체인점이니까 삼락동이 아니어도

다른 지점에서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ㅡ갈비탕ㅡ

성격 음식, 탕
유형 물품
재질 쇠갈비, 간장, 파, 소금
용도 식생활
분야 생활/식생활
요약 토막친 쇠갈비를 넣어서 끓인 국.

내용
가리탕·갈이탕이라고도 한다. 갈비탕에 관한 기록은 1890년대의 궁중연회 상차림에 보이고 있으나, 갈비는 그보다 먼저 고려시대말부터 먹어온 것으로 추측된다.

만드는 법은 쇠갈비를 5, 6㎝로 토막내서 맹물에 뼈에 붙은 고기가 떨어질 정도로 연하고 흐물흐물해지도록 푹 곤다.

이것을 곰국과 같은 방법으로 조미하여 간장으로 끓이는 경우가 있고, 그대로 국물과 함께 떠서 파 다진 것을 넣고 소금으로 간을 하여 먹기도 한다. 모든 뼈의 성분이 함께 우러나서 국물이 맑으면서도 다른 맑은장국과는 색다른 별미가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