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리뷰

맘스터치 밀양중앙점 - 밀양 내이동 근처 맛집, 해천항일운동 테마거리 근처 맛집, 밀양 아리랑시장 근처 맛집

by 예비 부자 2021. 11. 5.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남 밀양시 약산로 54-1 (우)50426
지번 내이동 918-1

에 위치한

맘스터치 밀양중앙점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연락처
055-356-6633 


태그
#국민지원금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사용처 안내
국민지원금 사용처입니다. 특·광역시는 광역단체 내, 광역도는 기초단체(시·군) 내 사용 가능하며 방문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맘스터치는 싸이버거로 제일 유명한데요

원래 최초에는 치킨집으로 시작을 했었다고 해요.

싸이버거도 치킨패티를 기반으로 한 버거구요 ㅎㅎ

이 외에도 다양한 버거도 많고

치킨메뉴도 많더라구요.


딥치즈버거
딥치즈버거
싸이버거
싸이버거
디럭스불고기버거
디럭스불고기버거
화이트갈릭버거
화이트갈릭버거
휠렛버거
휠렛버거
불사치킨
불사치킨

 

 

패스트푸드

Mom's Touch

사실 저는

맘스터치에서 치킨을 먹어본 것은

처음이었는데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ㅎㅎ

행사가 세트 메뉴가 있을 땐

햄버거와 치킨을 같이 드실 수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가게도 넓고 깔끔한 편이었구요.

실제로 어머니의 손길이 느껴진달까요 ㅎㅎ

 

치킨은 간이 된 후라이드에 가까운 치킨이었는데

양념소스가 맛있어서 찍어먹으니

바삭바삭하고 매콤달콤하고

아주 입에 잘 들어갔답니다.

 

왜 햄버거 하나만으로는 부족하다고 느껴질때가 있잖아요

감자나 콜라로는 채워지지 않는 그 단백질에 대한 욕구

라고 할까요 ㅎㅎ

고기나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버거도 드시고

치킨도 같이 드시고 하면 든든한 한끼 식사가 되실 거 같아요

 

무엇보다 밝은 대낮에 치킨을 먹을 수 있는거죠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