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SK브로드밴드 TV다시보기 드라마 추천 - 모범택시(이제훈, 이솜 주연), 범죄, 스릴러

by 예비 부자 2021. 7.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SK브로드밴드TV다시보기 드라마 중

모범택시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SBS드라마

금, 토16부작

2021.4.9~5.29

 

소개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김도기 역
이제훈


강하나 역
이솜

장성철 역
김의성

안고은 역
표예진


대모 역
차지연


최주임 역
장혁진


박주임 역
배유람


조진우 역
유승목


왕수사관 역
이유준

 

시청률

최신 15.3% (16회), 최고 16% 

 

SK브로드밴드 TV다시보기에서

지금 무료로 볼 수 있는

드라마 중 하나인 모범택시입니다.

 

저는 드라마를 보기전에

사실 스토리보다 주연이나

시청률을 먼저 보는데요.

 

흥행작을 여럿 만들어낸

베테랑 배우들이 나왔구요.

 

시청률도 최고 16%라는

흥행을 한 드라마여서

더 관심이 갔었어요.

 

한번 보기 시작하면

끊기가 힘들 정도로

몰입도가 높았어요.

 

약간 정의구현 같은 느낌이라

요즘같이 답답한 코로나 시국에

사이다처럼 느껴지기도 해서

더 재밌었어요.

 

스릴러스러운 요소들과

액션

중간중간 섞인 코믹한 요소들

배우들의 감초 역활도

다 너무 재밌었어요.

 

이상으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