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리뷰

돼지갈비 점심특선 맛집 - 노변동 달맞이, 주차장 있는 맛집

by 예비 부자 2021. 5.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수성구 고산로 75 
노변동 71-1

에 위치한

달맞이 식당을

소개합니다.

돼지갈비를 전문으로 하는

고깃집이에요.


영업시간은 
매일 11:00 ~ 23:00

이구요.


연락처는
053-794-8600 

입니다.


예약가능, 배달불가, 포장가능

입니다.


시설정보
WIFI
동물출입
주차
장애시설
놀이방

등이 있으니

참고하셔요.

 

개인적으로는 주차장이

넓어서 편리했어요.

 

달구벌대로에서 크게 멀지 않습니다.

지하철2호선 신매역 네거리에서

조금만 올라오시면 되세요.

 

나무들사이에서

간판이 보이실 거예요.

 

소개
대구시 수성구 시지에 위치한 달맞이 숯불갈비입니다. 저희 달맞이 숯불갈비에서는 최고급 돼지 갈비와 양념게장의 맛있는 조화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냉면과 된장찌개가 맛있는 집으로 넓은 주차장과 객실이 준비되어 있어 단체 모임과 가족 모임에도 좋은 곳입니다. 항상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는 달맞이 숯불갈비가 되겠습니다.

신기하네요.

돼지갈비집에서 양념게장도

있다고 하네요.

기본반찬들입니다.

저는 점심특선 12,000원짜리를

주문했어요.

 

돼지갈비+영양돌솥밥이나 냉면(물,비빔)

구성입니다.

돼지갈비입니다.

밥도둑이져

하지만 저는 비빔냉면을

주문했답니다.

안그래도 냉면이 맛있다고

들었었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냉면에 갈비를 싸서 먹으면 크으

 

고깃집 냉면이

이렇게 맛있을 수도 있구나

했습니다.

 

사실 점심때마다

뭘 먹어야 하나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날씨도 더운데 돼지갈비에

냉면 한그릇

어떠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만족하고 맛있었답니다.

 

갈비도 너무 맛있었어요.

 

다만 굽는데 시간이 좀 걸렸지만

그 정도는 다들 투자하실만 하실거라

생각해요 ㅎㅎ

가격도 나름 합리적인 편인것 같습니다.

 

참고로 갈비를 더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따로 추가하셔서

드셔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저녁때도 한번 방문해보고 싶네요.

 

가게내부도 넓고

깔끔했습니다.

직원분들도 많으시구요.

 

단체손님이나 가족끼리도

많이 오시는것 같더라구요.

외식하기에도 딱 좋은

장소 같습니다.

 

단품가격입니다.

 

달맞이 돼지갈비 (1인분) 9,000원
냉면 5,000원
생삼겹살 (1인분) 9,000원
한우갈비살 (1인분)18,000원
돼지찌개 8,000원
돌솥밥 5,000원
소면 4,000원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