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리뷰

끌레도르 쿠키앤크림 콘 아이스크림 후기(Cledor) - 빙그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고급스런 맛

by 예비 부자 2021. 8. 5.

안녕하세요
오늘은
끌레도르 쿠키앤크림
콘 아이스크림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빙그레에서 나온
아이스크림이더라구요

고급스런 이미지와 맛을
가졌습니다.
ㅎㅎ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요즘 카페에서 커피 한잔
하기에도 비용이
많이 드는걸 생각한다면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하구요.

쿠앤크맛입니다.


빙그레, ‘끌레도르’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공략
[헤럴드경제=신소연 기자]빙그레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끌레도르’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을 공략한다. 이를 위해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하는 한편 신제품도 출시했다.

30일 빙그레에 따르면, 끌레도르가 최근 디자인과 패키지를 브랜드의 뜻인 ‘황금 열쇠’를 강조한 고급스러운 형태로 리뉴얼 됐다.


먼저 주력 제품인 바는 쿠키앤크림바, 베리믹스바, 크림치즈바 등 총 6종, 콘은 초코브라우니, 쿠앤크, 레드카펫치즈케익 등 3종이 리뉴얼됐다. 미니컵은 쇼콜라치즈케익, 레드카펫치즈케익 2종이다. 디저트 아이스크림이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을 감안해 파르페 체리블라썸, 초코도 출시했다. 파인트는 더블쿠키 페스티벌, 초코프레첼&브라우니, 레드카펫 치즈케익 3종이 출시됐다.

특히 최근에는 신제품 끌레도르 쿠키앤초코바도 출시했다. 끌레도르 제품 중 가장 인기있는 쿠키앤크림바를 초코맛으로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다. 쿠키앤초코바는 출시 2개월만에 판매량 60만개를 달성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최근 아이스크림을 디저트로 취식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끌레도르 역시 매출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빙그레는 언택트 소비가 늘어나는 트렌드를 반영한 정기 구독 서비스를 시작했다. 3개월간 한 달에 한번, 매번 다른 테마로 다양하게 구성된 끌레도르 아이스크림 제품과 한정판 굿즈를 받아볼 수 있다. 끌레도르는 정기 구독 서비스 개시 한달만에 가입자 수가 500명을 돌파하는 등 빙과업계 정기 구독 서비스 사상 최단 기간, 최다 인원이 가입했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이라는
타이릍로
소비자를 공략하러 나온
빙그레의 핫 아이템이었네요.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월드콘이나 브라보콘
이런 것들도
좋아하는 편인데요.

끌레도르는
확실히 고급스런 맛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한듯
보였어요.
비주얼도 그렇구요.

2022년 반드시 합격하는 법원직 합격전략
자세히 보기 : http://iryan.kr/t6poezlg9f

최단기 합격 1위 해커스 공무원에서 공개하는
2022년 법원직 무조건 합격하는 비법
해커스 법원직 6개월 합격전략 설명회
12/23(목) 오후 2시 단독 공개!

6개월 법원직 합격전략 공개
- 6개월 시험기간에 맞춘 문제풀이 전략
- 1타 선생님이 알려주시는 문제풀이 공부방법
- 맞춤 빡센 문제풀이 관리 프로그램

설명회 참석만 해도 선물 제공
전원 제공! 기출 보카 4700
법원직 기출문제집 1과목 제공
해커스 법원직 단독반 할인권
피자/치킨/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지금 바로 신청하고,
6개월 만에 법원직 합격하세요!

댓글